YCC 공연영화 사랑회 -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감상
 YCC 공연영화 사랑회에서는 지난 5월 21일(토) 서울 대학로에서 서울지역 정기 모임을 가졌다.
YCC 공연 영화 사랑회는 지난해 오프라인 활동이 부진함에 따라 올해부터는 실제 현장을 찾아가 공연을 관람하는 모임을 활성화하기로 하고 지난 4월 대구 1차 모임을 시작으로 서울 2차 모임을 진행, 6월에는 대구에서 실제 뮤지컬을 감상하는 정기 모임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모임은 비가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도 일산, 수원, 멀리 가평의 학우들까지 모두 모여 동아리 모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또한 올해 신입생인 김영란, 이호순 학우는 “계기가 없어 즐기지 못하였던 문화 공연을 동아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어 대학생활의 낭만을 즐길 수 있었다”며 “다음 모임에는 다른 학우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더 많은 학우들이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연 감상 후 뒷풀이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으며, 특히 2학년 최맹자 학우는 2차 뒷풀이 모임에서 찍은 사진에 일일이 학우들의 이름을 호명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는 사진을 제작하여 온라인 카페에 등재하는 등 즐거운 동아리 모임에 대한 감상을 남겼다.
‘YCC 공연 영화 사랑회’는 공연, 영화, 전시회, 콘서트 등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며, 제 3차 정기모임이 올 6월 18일 대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카페를 통해 신입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므로 신입생 및 재학생의 많은 관심 바란다.

|